안녕하세요? 티스토리는 처음이군요.
아직 티.꾸(티스토리 꾸미기)도 안했는데 사용하다니....부끄럽네요 근데할줄몰라서 냅둔거에 가깝긴함
이렇게 찾아뵌 이유는.... 오너캐 백업포타를 보는데 영상을 못올린다는게 아쉬워서입니다.
목차
- 천천국지옥국
- 메스머라이저
- 일본소안백경
- 어느쪽으로할거야?
- PPPP
- 텔레캐스터 비보이
- 히로인RE♡퀘스트
- 마음예보


천천국지옥국
딱히 영상은 아닌데 걍 아쉬워서...
메스머라이저
과제하다가 정신병걸릴거같아서 만들었읍니다.
당시...팀플이 매우.....힘들었던 기억이 아직도 선명하네요
메스머라이저는 사실 소스자체는 다 따로만들었습니다...
영상 만들 생각조차 없이 이미지로만 만들었는데 괜히 영상욕심도 나서
→✸← FOCUS 부분을 추가로 파츠분리 후 만들었읍니다.
그림도 그림인데 영상 자체가 퀄리티가 높진않아요~ ^^; 원래 에펙을 잘 못다뤄서;;
일본소안백경
딱히 소리가 있는건 아닌데 GIF로 만들면 색깔이?깨지더라구요 아쉬워서 영상으로...
거의 첫 애니메이션 프레임?작업인것같아요...본격적인....
어느쪽으로 할거야?
이걸! 올리고싶어서 티스토리에 백업하는겁니다. 참 사서 고생이죠?
![]() |
![]() |
![]() |
![]() |
![]() |
![]() |
![]() |
![]() |
소스를 올릴까말까 고민했는데 이미 합쳐둔겨 걍 올리겟읍니다
저에게 감사하세요ㅎㅎ
PPPP
두번째 영상은 박자를!못맞추겟어서 애들 움직이는게 이상합니다
그리고 또잉또잉하는거 어케만드나요? 수동으로 하는게 맞는지모르겠지만 그럴싸해보이면 됐다생각합니다
![]() |
![]() |
![]() |
![]() |
![]() |
![]() |
사실 이것도 영상을 백업 못했으면 아쉬웠을거라 생각해요
나름 열심히 그렸던거라...
텔레캐스터 비보이
작곡가는 이 곡이 오타쿠들의 의상체인지뇌요소로 사용된다는걸 알고있을까요...
곡의 내용과는 전혀 상반되게 활용중이네요.
![]() |
![]() |
![]() |
![]() |
인트로 부분 1 2 3 4 하는부분입니다.
워낙 소스가 많아서 뭘 올려야될지 모르겠네요.
배경도 에펙 만지면서 작업해서... 백업용으로 추가로 만져야된단점이 밤티입니다.
![]() |
![]() |
![]() |
변신장면입니다.
어정쩡하게 있는 스탠딩 그림이 5장인데...그 이유는 제가 잘못계산했기때문입니다.
마지막 흰 쇼트트레스부분을 그려두고 나중에 이건 안쓴다는걸 알아서... 존재만 하는 그림이에요.
![]() |
![]() |
![]() |
![]() |
원래 백업?까진 안하려고했는데... 쩜눈이 귀여워서 추가했읍니다^^
![]() |
없으면 아쉬운 그 장면입니다.
가영이캐가 주홍이의 모든.의상에서 안좋아할리가 없는데 X표를 한다는게 이상해서... 침을 추가해줬습니다
사실 흠씬 두들겨맞고 강제로 X표를 든다는 뇌내설정이 있긴한데 짧은 내용 안에 그런 스토리까지...추가하기엔 애매할것같아 그냥 뺐어요.
사실 텔레캐스터 비보이는 원래부터 영상찌고싶었는데...
예전에 2차연성으로 작업했던적이 있어서 겹치는게싫어서... 안하고 있었던겁니다.
근데 그냥 요즘 그림은 그리고싶은데 그릴게없어서 그림그릴 동기를 부여하기위해 작업했읍니다.
추가적으로 하이라이트부분은? 작업예정이없습니다. 아쉽긴한데 그 프레임을 감당하기가 어렵습니다.

히로인RE♡퀘스트
영상 재생이 안된다고요?
재생안되는게 맞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H0_rG2xoIdk?feature=share
티스토리는 파일당 20MB까지 가능하다고하네요....
![]() |
![]() |
![]() |
![]() |
제 캐릭터라 그런지 그리기는 가장 쉬웠습니다.
![]() |
![]() |
![]() |
![]() |
머리색깔에 조금 고민했단네요.
처음 밑색은 거의 무채색에 가깝게 깔았습니다.
![]() |
![]() |
![]() |
![]() |
머리 명암 색감잡기가 제일 까다로웠습니다
밑색과 명암색만 한 20번은 바꾼듯요...
![]() |
![]() |
![]() |
![]() |
같은 노란계열의 머리색이지만 앞 손님의 경험으로 그나마 쉽게 톤을 잡았습니다.
대신 우리 루시아가 이런 성가신 여자아이가 어울릴까?싶은게 조금 있는데
어차피 그리는 제 마음 아니겠습니까
![]() |
![]() |
![]() |
![]() |
하이라이트 컷들입니다.
루시아 혼자 정자세느낌이라그런지 혼자 퀄이 낮아보이네요ㅠㅠ
모두 똑같이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사실 작업 안하려고했는데 빈부분을 어떻게 매꿔야할지 모르겠어서....
결국 작업했다네요. 덕분에 하루 늦어짐
![]() |
![]() |
![]() |
![]() |
우리의 감초들입니다.
이런 영상엔 항상 여캐들만 그렸지....남캐를 그리는건 첨이네요.
히로인리퀘스트는 저번의 어느쪽으로할거야?보다 훨씬 오래작업한것같네요...
둘다 물량적으로 많은편이긴한데 히로인은 명암까지 빡세게 넣었으니...
처음도전해보는 도트였지만 열심히 했다네요.
덕분에 완성할때 딸냄보는기분이었음...
https://youtube.com/shorts/VucNcDajGtM?feature=share
마음예보
티스토리 이자식 왜갑자기 동영상이 왜 안올라가는걸까요?
![]() |
![]() |
![]() |
![]() |
씹덕질하겠다고 살면서 처음으로 애니메이팅을 했네요.
원래 시작이란 그런법이죠....
애니메이팅은 제 영역이 아니라서 트레를했는데도 대부분 새로그렸습니다
특히 로아...23프레임의 그녀....
자고로 1차러라면 내 자캐가 움직이는걸 보고싶은게 당연한것 아닙니까
여기까지네요! 그림만 이어붙이면 되는 영상은 그나마 작업하기쉬운데
영상효과를 넣어야되는것들은 능력면에서 힘드네요....
차라리 노동력으로 어떻게 되는부분이 나은것같습니다.
하지만 차차 괜찮아지겠죠? 언젠간 쌈@뽕한 영상을 제작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차피 보는사람이 거기서 거기일것같지만.
영상을 또 만들게되면 이곳에 추가하겠습니다 U.U





















































